반응형

 2016년 4월 2일. 오늘은 어린이대공원에 알파카를 만나러 왔습니다.

 


(네이버에서 이모티콘을 엎어 왔어요. 이거 공짜 아이콘이던데, 이거 티스토리에서 사용하면 잡혀가나요? 아시는분 답변 좀)  

 

"알파고"가 요즘 이슈가 되다보니 알파카를 인공지능 자동차인가 생각할 수도 있을텐데요.  

 우리한테 익숙한 동물은 아닙니다.

 

아시는 분들도 많이들 알파카를 코트로만 보셨을텐데요. 알파카가 우리나라 동물원에 들어온 건 처음이라네요.

낙타과 동물이라는데 호기심에 어린이대공원을 들렸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벌써 벗꽃이 많이 폈네요. 어린이대공원도 벗꽃 명소중 하나죠.

광진구, 강동구 사람들만 그리 생각하는 건가요?

아직 대부분 만개한건 아니지만 양달쪽은 특히 많이 폈네요.


요게 오늘의 주인공 알파카에요.참 귀엽죠?

  낙타과이지만 털이 많아서 다리와 목이 긴 양 같아요.

흰색  알파카가 들어왔다면 진짜 양 같을거 같아요

 

집에서 당근 사과 같은 음식은 가져와 주면 안되요. 근데 음식이 없으니 가까이 오지 않네요.


옆집 식구인 얼룩말이에요.


얘도 옆집 식구. 라마같이 생겼는데... 눈이 너무 예뻐요. 근데 이름 까먹었어요.ㅠㅠ


파충류관이 조금 바꼈네요.

또 벗꽃구경

놀이기구도 타러 왔어요.

 어린이용 놀이기구인데 제가 더 무섭고, 신나고 그렇네요.

 

집으로 가는 길에는 목련꽃이 만개했네요. 다음주 벗꽃보러 또 와도 좋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