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6년 5월 14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비싼 가격에 별다른 할인행사도 없길래 갈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요즘은 꽤 할인행사를 하나보네요.

 

저희 가족은 국민카드 할인하고, 맘앤키즈 할인을 받아서 (생각보다는) 싸게 다녀왔어요.

 

할인정보는 직접 확인하시죠

http://www.lotteworld.com/app/aqa_prfrnt/list.asp?cmsCd=CM0362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가면 주차요금은 4시간까지는 4,800원만 내면 됩니다.

하지만, 4시간 초과는 10분당 800원의 어마어마한 요금이 부과되죠.

 

우리가족은 걍 택시타고 갔다 왔습니다.

아쿠아리움만 볼께 아니라, 쇼핑도 하고, 저년엔 여기시 맥주를 곁들인 식사도 할 참이라.

주차요금도 아끼고요.(아낀거 맞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 위주로 포스팅 할 께요.

 

처음 부분은 일반 수족관과 다르지 않아요.

 

피라니아와 은어떼 정도가 눈의 띄는 군요.

 

아마존강 구역에 오니 조금씩 신나지네요. 다른 수족관에도 다 있는 터널이지만, 매일 가는건 아니니까요.

 

바다사자 생태설명회는 좀 일찍 가셔서 자리를 맡으셔야 볼 수 있어요.

늦게 가도 멀리서 조금 보고 말지라고 생각하시면 오산.

위치구조상 늦게 가시면 그냥 전혀 못봄니다.

저희 가족은 엄마, 아빠는 전혀 못보고 아이들만 앞으로 좀 밀어 넣었네요. 지들이 그렇게 보고 싶어 하는 바람에.

하지만, 별로 볼건 없는 듯 해요. 소리만 들었을 땐...

 

 

바다사자 생태설명회장을 지나면 드디어 아이들 아쿠아 키즈까페라 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잉어 젖병 먹이주기 체험이에요. 단, 이건 2천원 유료에요.

그런데, 이렇게 물고기한테 젖병으로 먹이주는 건 처음이라 아이들은 꼭 시켜주시는게 좋을 듯.

 

 

바로 옆에는 조개류나 불가사리 등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체험장이에요.

다른 곳도 이런게 있지만, 여기 조개류가 꿈틀꿈들 활동을 많이 해줘서 만족도를 높여주네요.ㅎㅎ 

 

오목, 볼록렌즈 체험도 하고,

 

이렇게 조그만 터널도 통과하고 나니 아이들이 안좋아 할 수 없겠네요.

 

그리고는 오늘의 하이라이트!!

 

바로 벨루가! 전 처음 벨루가가 여기서 붙여준 이름인줄 알고, 그래서 이 고래는 무슨 고래인지 궁금했어요.

 

근데, 벨루가가 고래의 종 이름이네요. 우리나라말로는 "흰돌고래"랍니다.

 

돌고래하면 작은 것만 생각했는데, 얘는 무지 커요.

 

 

얘네가 바로 벨루가.

 

갑자기 벨루가가 젖병 모양의 공을 가지고 내려오네요. 같이 놀고 싶은가 봐요.

 

떠오르는 공을 다시 가지고 내려오고, 다시 가지고 내려오고를 수십회. 계속 공을 우리 애들한테 가져다 주려고 하네요.

어른들이 보기엔 돌고래가 아이들하고 놀고 싶어하는 모습이 좀 감동적이고 그랬는데, 아이들은 어땠는지 모르겠네요.

 

아이들도 벨루가와 조금이라도 교감을 느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가장 볼만한건 메인수족관이죠. 무지무지 크네요.

가오리와 상어한테 먹이를 주는 스쿠버다이버 아저씨(?). 먹이 먹으려고 아주 난리가 아니네요.

구석에서 쉬던 가오리까지 총 출동. 수족관을 덥어보리네요.

먹이주기가 끝나고 평온을 되찾은 수족관.

 

 

팽귄도 보고, 바다사자도 보고 신나는 아쿠아리움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