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년 6월 12일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을 찾았습니다.

대문 DDP는 주차료가 꽤 비싼편이에요.

주차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하지만
이 외 시간은 10분당 800원, 1시간 4,800원이예요.

구경하고 밥 먹고 얼마나 걸릴지 모르기에 근처 주차가는한곳이 있나 찾아보니
근처에 성동공고 공영주차장이 있네요.
여기서 걸어가면 10분 안걸립니다.
여기는 10분에 300원이니 충분히 걸어갈 가치가 있어요.

근데 그 앞은 서울중앙시장이 있어서  노상주차도 가능하네요.
저녁 6시부터 아침 9시 까지는 주정차 금지이나 이외 시간은 2시간이내 주차가 공짜에요.
2시간 넘었다고 단속할 것 같지도 않네요. 저는 그냥 노상주차하는걸로.

슬슬 걸어서 DDP에 왔습니다.
운동장 밑에 이러 집터가 있었다니 신기하네요.

물관이 6월13일부터 9월5일까지 확대 개편을 위해 문을 닫는다네요.
모르고 왔는데 딱 마지막날 왔네요. 다행.
아이들과 방문계획하신분들은 9월로 미루셔야겠네요.

동대문운동장 박물관도 있어요.
서울이 예전에 이랬단다. 얘들아.

림관 쇼핑몰이에요. 디자인이 독특한 건물처럼 안에 매장도 톡톡 튀네요

독특한 디자인에 독특한 의자.
거대한 건축물의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이런물이 서울의 품격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 같군요

밤이되어 이 꽃들에 LED 불빛이 들어오면 정말 장관이겠네요.
밤에 꼭 다시와서 보고 싶네요.
9월에는 밤에 다시 오는 걸로.

* 도움이 됐다면 하트 꾹이나 뎃글 달아주셔도 무방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