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년 7월 28일. 여수에 와서 여수 밤바다를 안볼 수 없겠죠. 밤바다를 보기 위해서는 밤이 되는게 필수 입니다.

일단, 돌산회타운으로 방향을 잡습니다.
돌산공원이 야경을 보러 많이들 간다는 정보. 돌산공원, 돌산대교, 이순신광장까지 장군도를 끼고 보는 코스를 여수밤바다로 보는듯 합니다.(??)

돌산회타운 가는길이 매우 막히네요. 그만큼 많은 사람이 찾는다는 의미겠죠.

저희가 간 곳은 해수타운횟집. 다른집들은 매우 허름한데, 이집은 가장 깨끗한 건물에 안에도 가장 깔끔해서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도 가장 많네요. 다른집들은 한참 호객하고 있는데, 이집은 벌써 만원이네요.


쓰끼다시가 푸짐하다거나 회가 두툼하니 맛있다거나 하진 않아요. 하지만 괜찮은 수준. 찌게가 얼큰하니 맛나네요. 어쨌든 우리 가족은 식당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밥을 먹고나니 이렇게 어두워졌습니다.


돌산회타운에서 돌산대교로 가는 길. 돌산대교가 이쁜색을 입었네요.


돌산대교를 건너봅니다. 걷기 싫어라 하는 막내는 업어 갑니다. 저도 술마시고 힘들지만 제가 원해서 여수밤바다를 걷는거라 군소리 없이 업습니다.


돌산대교를 건너고 장군도와 돌산대교를 같이 보니 더 이쁘네요.
근데, 제가 과거 생각했던 여수밤바다와는 차이가 있네요. 전 정말 그냥 밤바다를 생각했거든요. 여수밤바다는 마치 큰 강가를 보는 느낌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