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년 10월 22일~23일 양평수목원캠핑장에 왔습니다. 작년 여름에 오고 두번째 방문이네요.

여름엔 수영장이 좋아서 예약이 정말 힘든데, 가을엔 그렇게 예약이 어렵지 않네요.

산책로 따라 올라가서 찍은 양평수목원캠핑장 전경입니다. 가을 단풍과 어우러져 아릅답네요.


양평수목원캠핑장은 약 100싸이트 규모의 대형캠핑장이에요. 근데 2박전용 싸이트가 많아서 그리 복작대지도 않아요.

⊙ 2박전용 : 계수나무, 구상나무, 단독사이트, 벚나무, 소나무, 잣나무, 호수위사이트
⊙ 1박가능 : 느티나무, 마로니에, 미루나무, 밤나무, 은행나무, 데크사이트

* 사진에는 구상나무, 잣나무 싸이트가 안보이는데, 둘다 호수위사이트 뒤쪽에 있어요.

2박 싸이트들이 좋긴한데 연휴기간도 아닌지라 2박 싸이트들은 거의 비어있더군요.

우리가족이 잡은 싸이트는 미루나무 싸이트. 어린이 놀이방 건물하고 가까워서 아이들 있는 집이라면 추천드려요. 그중에서도 그늘인7,8번 싸이트 강추.

저번 캠핑장이 너무 좁아서 그리 느끼는지 모르겠으나 싸이트도 정말 넓네요. 텐트옆에 차를 세우고도 텐트치고 타프도 치고.

그냥 이런모습.


점심은 간단한 간식(?)으로 요기하고 산책에 나섭니다.


캠핑장 산책길을 따라 한바퀴 돌아보는데 생각보다 길진 않네요.

산책길이 즐거운 아이들. 풍경도 보고,  땔감도 줍고. 캠핑의 매력이겠죠.

땔감(?) 줍는 아이들


양평수목원의 최강 장점 어린이 놀이방. 거의 키즈카페 수준의 정글짐이에요. 아이들을 놀이방에만 넣어놓으면 즐거운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넓은 잔디밭에서 간단한 놀이를 하는 것도 즐겁죠. 저희도 잔디밭에서 재미있게 축구를 했답니다. 항상 마지막은 누군가 삐지고, 화내고 안좋게 끝난다는게 함정

그외 시설도 참고 하세요. 더운물이 약하다는 얘기가 좀 있네요. 저는 안씻어서 모르겠습니다.


싸이트가 많은데도 저희가 갔을 땐 매점 운영을 안하더군요. 그점은 조금 불편.


올 여름에는 모기가 많았나보더군요. 저희가 갔을 땐 한번도 모기가 없었는데, 호수가 있으니 모기는 없을 수 없을 듯.

어디든 장단점이 다 있겠죠. 하지만 제 눈엔 장점만 크게 보이네요.

여름 수영장도 좋지만 가을풍경도 좋은 양평수목원캠핑장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