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재작년 쌓일 만큼 눈이 안와 아쉬웠는데, 드디어 펑펑 눈이 내렸네요.

이렇게 눈이 쌓이면 강동구의 아이들은 눈썰매를 들고 일자산으로 모입니다.

2017년 1월 21일 일자산으로 고고!

사실 일자산이 눈썰매장은 당연히 아니지만, 눈이 오면 이렇게 눈썰매를 탈 수 있어요. 체육관 옆 잔디광장이 자연눈썰매장으로 변신합니다.


일자산에 갔다가 첫째놈 친구들도 만났네요. ㅋㅋ
눈썰매보다는 친구들과 눈에서 뒹구는게 더 신나보이네요. 우리 강아지들.


일자산 전체가 눈밭이 됐어요. 눈썰매는 잔디광장만이 아니라 산길에서도 탑니다. 눈오는날은 등산객이 없어서 민폐가 되거나 하진 않아요.


오랜만에 눈사람도 만들어 봅니다. 근데 눈이 안뭉쳐지네요. 날이 너무 추워서 그런듯.


누군가 미리 만들어 놓은 큰 눈사람 앞에서 우리가 만든냥 기념촬영도 하고요.


눈오는 날엔 눈썰매장보다 좋은 일자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