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3월 11일 이천 테르메덴에 왔습니다.

이천테르메덴 처음 오픈 당시 왔다가, 두번째 방문이군요.

원래는 테딘워터파크를 가려고 테딘리조트에 1박을 예약해놨는데, 이런, 수영장이 휴장이네요.

이천 테르메덴도 이번주말까지만 영업하고 월요일부터는 휴장이네요.

3월엔 수영장들은 다들 여름을 준비하나봅니다.

언제나 그렇듯 아침 오픈 즉시 들어오는 저희 가족. 사람이 적어 쾌적하네요.

이천 테르메덴의 장점은 큼직한 대형 수영장이 실내, 야외 있다는 거, 그리고 대형탕 주위로 스파장치가 많다는 거, 수영모자를 쓰라고 강요하지 않는거 정도가 되겠네요.

그에 반해 단점은 대형탕에 주변 조그만 온천탕 위주라 수영장이 다양하지 않고, 키 150cm이하는 무조건 튜브나 구명조끼를 입어야해서 수영을 할 수가 없네요.

첫째놈은 수영을 하며 놀고 싶은데 튜브를 끼워놓으니 수영을 할 수 없어서 참이 많이 상했네요.

그래서 금방 지겨워지는 측면이 있습니다.

슬라이드는 밖에 두개 있어요. 그래도 나름 슬라이드는 재미있네요.

일찍 나갈 생각으로 점심은 그냥 간식으로 때웠어요. 근데, 떡볶이가 맛집이네요. 떡볶이 또 먹으러 오자고. ㅋㅋ

상준이가 닥터피쉬에 도전한답니다. 수영장이 1시간에 10분씩 휴식시간을 가지다보니 닥터피쉬 하는 사람도 많네요.

표정은 매우 다이나믹한데, 사실 상준이한테는 몇마리 가지도 않았구요.
옆에 아주머니는 닥터피쉬 때문에 발이 안보일 지경. 저는 챙피해서 닥터피쉬 못 해보겠네요.

조그만 놀이방이 있어서 수영 끝나고 엄마 기다리기도 좋네요.

전반적으로 어른들 스파하기엔 좋은데 어린이들 물놀이엔 좀 모자랍니다.
우리가족은 이천에 있는 수영장으로는 스파플러스에 좀 더 점수를 주고 싶네요.

반응형

'돌아다니기 > 요기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립기념관 나들이  (0) 2017.04.01
왕숙천 첫 루어낚시  (0) 2017.03.21
한성백제박물관 쏠쏠한 방문기  (0) 2017.02.05
양평빙어축제 백동저수지  (0) 2017.01.26
강동구 일자산 자연눈썰매장  (1) 2017.01.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