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5월 27일~28일 가평 푸른숲캠핑장에 왔습니다.

유명산 자연휴양림 근처로 서울에서 멀지 않고 잣나무 숲속 데크사이트라 편안히 쉬다 오기는 참 좋은 곳이네요.

잣나무 그늘이 많아서 굳이 타프 칠 필요는 없습니다.

예약을 하고 가지만 사이트는 선착순이에요. 차가 들어갈 수 없으니 길가 사이트를 잡으려면 좀 일찍 가는게 좋겠네요.

화장실과 개수대도 아주 청결하다고는 못해도 준수합니다.

잣나무 사이트 앞에 공터에서 아이들 공놀이도 할 수 있어요. 아이들에겐 자연이 놀이터죠.

약 100m쯤 걸어가면 냇가가 나옵니다.

가뭄인데도 물이 꽤 있네요. 여름엔 수영까진 힘들어도 아이들 물놀이 하기 좋을 듯 합니다.

아이들은 그냥 신납니다. 물가도 있고 해먹도 설치하고.

캠핑엔 역시 삼겹살이죠.

냇가에 설치한 어항에 제법 큰 물고기도 잡혔네요.

아이들 방방이도 없어 걱정했는데, 아이들은 너무 잼있어 하네요.

어른들도 아이들도 만족스러운 가평푸른숲 캠핑장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