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9월 23~24일 포천 자일랜드 캠핑장에 왔습니다.

조금 멀어서 그렇지 한가해서 좋은 캠핑장이네요.

글램핑 텐트가 많은데 글램핑은 거의 비어 있다보니 정말 한가합니다.

게다가 캠핑장 사이트도 다닥다닥 붙어 있는 게 아니라 꽤 넓은 공간을 줍니다.

정말 대규모 캠핑장이군요.

글램핑장은 다 비어 있네요.

화장실, 개수대 전부 깨끗합니다. 따뜻한 물도 잘나오고요.

캠핑장 구경을 다니는데, 너무 넓어서 다 다니는 것은 포기.

계곡(시냇물?)은 수영하고 놀기는 부족하지만 아이들 첨벙첨벙 물장난 칠 정도는 됩니다.

여름엔 수영장도 있으니 계곡에서 수영 못하는 단점은 커버가 되겠네요.

1만원만 내면 피자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그럴 듯한 피자가 됐네요.
맛도 있습니다. 피자체험은 안하면 손해.

팬션 옆쪽으로 큰 방방장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없어서 저도 뗘 봤는데....잼있어요.

텐트 뒤 시냇물에 넣어둔 어항에 물고기가 많이 잡혔네요.
어항 넣자마자 물고기들이 막 들어갑니다. 이쪽 지역 물고기들이 좀 멍청한 것 같아요. 잠자리는 손으로 잡아도 도망을 안가고 잡혀줍니다.

벌레도 별로 없어 좋네요. 산속이지만 아직까지는 밖에서 먹기 많이 안 춥습니다.

장점은 전체적으로 좋다는 점.
단점은 좀 멀고 데크사이트 1박 5만원으로 좀 비싸서 빈정 상하는 점.

하지막 막상 오면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