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네요.
사실 크리스마스 이브가 진짜 크리스마스의 느낌이지만 어쨌든,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내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오늘 간 곳은 서울광장스케이트장.

입장료는 단돈 1천원입니다. 회차당 이용시간은 1시간으로 좀 짧긴 합니다.

저희가 간 시간은 12시 30분쯤. 4회까진 마감됐고 5회(4시)차를 예매중이더군요. 하지만 줄이 길어서 기다리다보니 저희 바로 앞에서 5회도 매진.

결국 6회차, 5시 30분에 예매를 했습니다. 알고보니 방문 전날까지 인터넷 예매도 가능하니 오실려면 미리 계획하고 예매하고 오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예약은 여기서 ->서울광장스케이트장 홈페이지

홈피 예약과 현장예매가 반반인가 봅니다.

사람은 정말 많네요.

크리스마스여서 하루종일 공연도 하네요.

점심먹고 남는 시간동안 광화문에 있는 대한민국역사박물관에 갔다 왔습니다.

스케이트장에는 스케이트화를 빌려야 하니 입장 30분전에 오셔야 합니다.

날은 춥지만 한두바퀴 돌다보면 오히려 잘 못타다보니 몸에 힘이 들어가 땀이 납니다.

첫째는 인라인을 좀 타고 작년에도 스케이트를 타봐서인지 곧잘 타네요.

매점에서는 덥밥, 우동, 떡볶이 등을 팝니다.

스케이트가 끝난 후 청계천에서 열리는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에 갔습니다. 18년 1월 2일까지 하는군요.

여기도 사람 장난 아니게 많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 청계천 내려가는게 만만치 않네요. 저희는 청계천 밑에는 못내려가고 인도에서 봤습니다.

이쁘긴 하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모일 정도인진 모르겠네요. 크리스마스라 그런가 봅니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명동쪽을 지나는데 백화점 불빛들이 정말 화려하네요.
역시 크리스마스는 명동이죠.

알차게 보낸 크리스마스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