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캠핑을 어딜 갔다왔는지 이제 헤아려 지질 않네요. 저도 기억을 남기고자 올해부터는 캠핑장이며, 갔다온 곳을 블로깅 해보려 합니다. 근데, 블로깅 할 생각이 없다가 갑자기 블로깅을 소급해서 조금 하려다 보니 사진이 없네요. ㅋㅋ...그래도

--------------------------------------------------------------------------

 

 

2015년 5월 1일 금요일 노동절날. 우리집, 건우네, 주완이네 세가족이 함께 캠핑에 나섰습니다.

 

3일 연휴면 2박3일을 해주는게 편하지만, 예약에 뜸을 들이다 보니 2박 자리는 다 없어졌습니다.

 

파주 산머루농원 캠핑장!!! 이런 연휴 기간에는 길이 안막히는 파주, 양주 쪽을 선호합니다.

 

근데, 말이 파주지 거의 연천까지 가야 합니다. 물론, 길은 막히네요.

 

텐트를 쳐놓고 캠핑장 구경을 다닙니다. 동생 괴롭히는 상준이. 동생을 괴롭히는 건 언제나 즐거워요.

 

 

한참을 걸어가다 보면, 토끼장이 나옴니다. 토끼랑 닭이 같이 생활하고 있네요. 냄새는 많이 나지만, 그래도 먹이를 주는게 즐겁습니다. 

 

 

다시 텐트로 돌아오는 길. 상준이가 나무 그늘에서 쉬고 있네요. 날씨가 맑아서 초록색이 참 이쁘네요. 초여름에만 만끽할 수 있는 상큼한 색깔이네요.

 

 

싸이트는 조그만 나무 하나 없는 그냥 파쇄석 밭입니다. 어른들은 낮부터 맥주 마시고 얘기를 나누면 되겠지만, 아이들이 할 수 있는 게 너무 없네요. 방방이도 없고. 수영장이라도 오픈하면, 좀 괜칞을까요?

 

- 접근성 : 15점

- 싸이트 : 10점   

- 주변 환경 : 15점

- 화장실 등 시설 : 15점     

- 어린이 놀이 시설 : 5점

- 합계 : 60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