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7월 14일 뚝섬 한강수영장에 갔습니다.

항상 집 앞 광나루 수영장만 갔었는데, 뚝섬 한강수영장이 더 좋아 보이는 건 남의 떡이 커보이는 이유와 같은 건지 확인하러 갑니다.

9시 개장입니다만 8시 40분쯤 도착.

아직은 수영장 바로 앞 주차장에 주차도 할 수 있고 좋네요.

근데 벌써 수영장 줄은 꽤 길군요.

요금은 성인 5천원, 청소년 4천원, 어린이 3천원입니다.
다둥이카드 가져가면 50% 할인되는데, 본인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도 가져가야 합니다. 어차피 아이들은 신분증이 없어서 대조할 수도 없는데,왜 가족관계증명서까지 필요한지 모르겠네요. 저흰 그냥 할인 못받았습니다.ㅠㅠ

주차는 수영장 이용하면 일일 5천원인데, 저희는 오후 4시쯤 나가는데 4,500원 받더군요. 그것도 무슨 계산인지 모르겠네요.

그늘막은 잔디밭에만 칠 수 있습니다. 나무 그늘이 하루종일 져서 시원한 명당 자리 잡았네요.

그늘막이 없어도 파라솔이 많아서 괜찮아요. 근데 파라솔 그늘 더운 건 다 아시죠?

뚝섬 한강수영장은 대체적으로 풀장 깊이가 낮아요.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이 놀기 좋을 듯 합니다.

뚝섬 한강수영장에는 유스풀까지 있습니다. 가성비가 대단하군요.

참고로, 올해도 수영모자 단속이 심해요. 수영모자 꼭 챙겨가세요.

도시락 싸오셔서 식사하시는 가족이 많았는데, 매점에서 시켜 드시기도 좋습니다. 저희도 군것질과 사발면으로 점심은 간단히 해결.

올해는 한강수영장에서 생존수영 강습을 하네요.
현장에서 선착순 신청 받아서 저희 가족도 받았습니다.
아이들만 시키려 했는데, 어른들이 더 받아야 한다고 하더군요.
구명땟목도 타보고 구명밧줄도 던져보고 간단한 교육이지만 재미있고,  정말 유익한 내용이었습니다.

날씨도 덥고 구름은 살짝 낀 야외수영장 가기 가장 좋은 날이었네요.

싸게 잘 놀고 갑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꾹~^^;

반응형

'돌아다니기 > 요기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랑캠핑숲 산책  (0) 2018.09.01
곤지암 도자공원, 도자박물관  (0) 2018.08.08
하남 나무고아원 피크닉  (0) 2018.06.20
용인 한국민속촌 나들이  (0) 2018.06.15
일자산 허브천문공원  (0) 2018.05.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