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년 12월 24일 ~ 25일 속초로 포켓몬고 여행을 갔습니다.

11월 25일날 갔었으니 한달만이네요. 와이프 친구집에서 같이 가자는데, 포켓몬고가 아니었으면 아마 안갔을 듯.

(지난 포켓몬고 여행 및 가이드는 아래로)

2016/12/10 - [돌아다니기/요기조기] - 속초여행 포켓몬고 가이드

 

 

이번 여행은 only 포켓몬고 여행이었네요.

일단 출발은 엑스포공원에서부터. 근데 엑스포공원은 포켓스탑이 많지 않아서 좀 답답한 마음이 드네요.

이제막 원정을 떠난 포켓몬 구조대에요. 비장한 모습들.

저희가 갔을땐 파도가 매우 심하게 쳤습니다. 속초등대전망대 가는 길은 폐쇄되서 영금정에 올라가서 사진 몇컷만 찍었네요.

그리곤 점심은 아바이마을에서. 엄마들끼리 대학동창인데 아이들은  같은반이네요. 아직은 남자, 여자라고 내외하고 하네요.

파도가 많이 치다보니 홍합이 계속 떠밀려 와요. 아이들이 떠밀려온 홍합 한바구니를 주워왔네요.

숙소에서도 핸드폰에 빠진 아이들. 원래 거의 핸드폰 안주는데 이건 이번 여행의 콘셉이에요.

다음날은 낙산사에서 새로운 포켓몬 잡기에 나섭니다. 장소마다 다른 종류가 있으니 다양한 곳에서 잡아야죠.

포켓몬 잡기에 소외된 둘째 도윤이. 아이스 크림이라도 먹으렴.

이번 여행에서는 새로운 놈들을 잡으려고 포켓볼을 아껴서 많이 잡지는 못했어요. 100마리에서 36마리를추가. 포켓몬 종류는 50종에서 62종이 되었네요.

그리고 가장큰 수확은, 비록 싼타모자를 쓰고 있긴 하지만 피카츄를 잡은거에요.

점심은 봉평머구리집에서 시원한 물회한그릇하고 서울로 올라왔어요. 시간이 늦었는데도 줄이 길더군요. 30분은 대기한듯.

포켓몬고가 서울에서 안되는 건 정말 다행인거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