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4월 29일~5월 1일, 2박 3일간 파주 쇠꼴마을에 있는 귀한농부학교 캠핑장을 찾았습니다.
줄여서 파주 귀농학교캠핑장이라고도 부릅니다.

어린이들에게 특화된 캠핑장입니다. 각종 어린이 놀이 시설과 다양한 체험학습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좀 비싼편이네요. 1박에 5만원입니다. 대신 1박에 체험권 2장 줍니다. 2박을 하면 1장을 더줘서 5장을 주네요.

아래 사진은 캠핑장 전경입니다. 한 60 싸이트 정도되는 거 같습니다. 캠핑장이 넓어서 많이 복작되지 않아요.

이렇게 넓은 운동장도 있고,

캠장 위쪽으로 수영장도 있네요. 수영장은 쿠폰으로 이용 가능한 듯.
이직은 오픈 전입니다.

아이들 놀거리입니다. 뗏목, 방방이, 캠핑장에 흔치 않은 에어바운스에 오락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네요.
(탁구대는 탁구채와 공이 없어서 이용하는 사람이 없었어요. 직접 챙겨오시면 이용 가능할 듯)

저희 애들은 뗏목에서 하루종일을 보내네요.

귀한농부학교 캠핑장 행사 일정이에요. 무료 행사도 많네요.

떡메치기체험도 흐뭇합니다. 밥이 떡이 되는 전 과정을 함께 하고 떡이 다되면 맛있는 인절미를 맛볼 수도 있어요.

미니 동물농장도 있고요.

저희 아이들은 쿠키 만들기 체험을 했답니다. 모양틀로 반죽을 찍어서 아몬드와 초코릿을 올립니다. 30분쯤 지나면 멋지고 맛있는 쿠키가 됩니다.

저녁엔 운동장에서 캠프파이어도 하고 아이들 댄스타임과 장기자랑도 시켜줍니다. 장기자랑을 한 아이들은 조그만 선물도 주네요.

장기자랑이 끝나면 그 아이들을 데리고 영화상영을 하러 갑니다.

아이들은 영화보러 가고, 어른들의 편안한 저녁시간입니다.

다음날은 숲해설을 갔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숲해설을 잘하시진 못해요. 그냥 트랙터 마차 타보는 맛입니다.

남은 쿠폰으로는 새총을 받았어요. 새총이 매우 튼실하네요.

아이들이 할 게 많다 보니 놀아달라 안보채서 편안한 2박3일이었습니다.

아이들에겐 매우 만족스러운 캠핑이었습니다. 물론 아이들이 좋으면 저희도 좋죠.

그렇지만 한번 체험오면 또 오지는 않을  것 같군요. 벌써 전부 체험했으니까요.
어쨌든, 처음이라면 만족도가 높은 캠핑장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