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6월 3일. 오늘도 베스 낚시는 계속(?) 됩니다.

오늘 나온 곳은 양평 옥천면입니다. 곤충박물관 근처에요. 한강으로 합류되는 사탄천입니다.

주차도 바로 앞에 할 수 있고 넓직하니 이곳은 정말 좋군요. 밑걸림도 별로 없고, 물도 맑아보이는 게 앞으로 이쪽으로 다녀야겠네요.

저희는 그늘막도 쳐놓고 본격적인 낚시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와이프도 같이 왔어요. 사탄천 건너 보이는게 곤충박물관이에요. 다음에 좀 일찍오면 와이프와 둘째는 곤충박물관 구경가고 저랑 첫째만 낚시를 즐길 수도 있겠네요.그리고는 냉면 한그릇. 딱 좋은 일정이군요. 다음을 기대 합니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그늘막텐트 폴대가 부러졌네요. 급하게 차를 옆에 대서 바람을 막아봅니다. 치킨이라도 사와서 피크닉하는 것도 가능한 장소네요.

한강으로 자리를 옮겨 봅니다.

멀리 중부내륙고속도로가 보이네요.

오늘도 물고기는 못잡았습니다. 하지만 언젠간 잡고 말테니 오늘은 좋은 포인트에 와본 걸로 만족합니다.

의외로 진입로 찾기가 어렵더군요.
서울쪽에서 오신다면 고읍교 바로 전에 길이 있습니다. 다른길로는 진입할 수 없어요. 처음 가시려는 분들은 아래 사진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베스야 다음에는 꼭 보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