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7월 28일, 29일. 영월로 캠핑 온 김에 영월의 대표 관광지인 고씨동굴과 한반도 지형을 방문했습니다.

동굴에 간다하니 후레시를 준비한 우리 모범생 상준이. 근데 굴 입구 사물함에 두고 갔다는 건 함정


동굴에 들어나려면 헬맷은 필수죠. 저 헬맷은 저의 머리를 수차례 구합니다.


지하(?)에 이런 세계가 펼쳐저 있다는 게 참 신기합니다.


고씨동굴에는 이렇게 슬픈 사연이 있네요.


동굴이 무척 긻니다. 오르락 내리락. 처음 들어갈 땐 추웠는데 걷다 보니 더울 지경이네요.


끝까지 들어가면 분명 수고에 보답하는 멋진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날은 한반도지형을 방문했습니다. 입장료도 주차료도 없습니다.


한 20분쯤 걸어 들어가야 됩니다. 등산하듯 산을 높이 올라가는 건 아니고 산책하듯 편히 가면 됩니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도 사람이 많습니다.
다들 기념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깁니다.
날씨가 좋았다면 더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한반도지형은 사진으로 많이 봤지만 진짜로 보니 더 멋지네요.
많은 시간 걸리는 게 아니니 영월에 왔다면 꼭 한번 들리세요.


저도 날씨가 맑은날 다시 와서 뗏목도 타고 다른 곳들도 들려봐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