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7월 31일. 아침도 짜파게티를 먹은 게 마음에 걸리지만 점심은 원주에 라뜰리에김가를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원주에 있는 빵집을 찾아가다니, 빵 매니아도 아닌데...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입구부터 예사 빵집이 아닙니다.

조경이 너무 이쁘군요. 빵집이 너무 고퀄 아닌가요.

다양한 빵들이 먹음직스럽습니다. 조경, 인테리어만 이쁜집이 아닙니다.

빵이 정말 맛있네요. (빵의 매력에 빠져 다음날 구리에 맛있다고 소문난 구르몽 빵집에 또 갔다는..근데, 역시 라뜰리에김가만 못하네요)

건물이 정말 이뻐서 빵집이 아니라 뭔들 했든 안 유명하기가 더 힘들겠네요.

햇살도 너무 좋아서 인생샷들을 건져갑니다.

빵으로 배도 채웠겠다, 라뜰리에김가 바로 옆에 있는 행구수변공원도 방문했습니다. 원주시민들의 쉼터 같군요.

물놀이터도 있지만 저희는 준비가 안된 관계로 패스.

저희는 수변공원 안에 있는 기후변화 홍보관을 갔습니다.

큐브놀이터도 시간이 많이 소요돼서 패스. 시간이 넉넉하면 아이들 체험 시켜놔도 좋을 것 같더군요.

저희는 빨리 집에 가고 싶은 관계로 4D 상영관만 봤습니다. 4D 상영관도 인당 2천원입니다.
4D 상영만이 아니라 직원분께서 기후변화에 대해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네요. 무척 교육적입니다.

기후변화 홍보관에는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컨텐츠가 많아요.

재미있게 놀면서도 환경을 생각하게 하네요.

문제를 풀면서 지식도 쌓고, 환경을 위한 실천약속도 했습니다.

라뜰리에김가 빵집과 행구수변공원을 같이 방문하면 반나절은 후딱 가겠네요. 강원도 갔다가 오는 길에 들리는 거 추천 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