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8월 15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상상체험 키즈월드에 갔습니다. 룰루랄라 레이싱 키즈월드도 함께 하고 있네요. 결국 통합권 끊게 됩니다.

저희도 비가 와서 급하게 정해서 갔는데, 그런 집들이 엄청 많겠죠.

사람이 어마무지하게 모였네요.

입장권은 쏘셜에서 좀 싸게 사고, 통합권은 현장에서 추가로 돈 내시면 됩니다.

이쪽이 상상체험 키즈월드

이쪽은 룰루랄라 레이싱 키즈월드

사실 둘다 비슷비슷 합니다.

놀이공원처럼 타고 놀게 정말 많습니다. 가격은 놀이공원보다 싸고요.

아이들은 아주 신났네요.
근데 비오는 휴일이라 그런건지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재미 좀 있겠다 싶은 건 1시간씩 줄서야 합니다.
한 사람은 줄서고 다른 사람은 줄 짧은 거 아이들은 태우고, 부모들은 고생스럽군요.

돋자리, 음식물 반입 됩니다. 아이스박스로 싸온 집도 있네요.

바이킹이 조그만 해서 얕봤는데 엄청 무섭네요.
디스코팡팡도 재미집니다.

짚라인은 제가 2시간 줄 섰네요. 10초 타기위해 2시간 기다릴 줄 알았다면 안기다렸을 겁니다. 그것도 모르고 신난 아이들.

줄만 안길면 좋으련만, 대기가 너무 길어서 어른들한테는 고역이네요. 평일에 가는 거 추천.

주차료는 하루 만원인데 50%할인권 받아서 5천원 나옵니다.

하여튼 아이들은 재밌었다네요.

참고로 갈 때 꼭 아이들 양말 신겨 가세요. 에어벌룬 미끄럼틀은 양말 신어야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