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10월 6일~8일 2박3일로 원주 행복빌리지 캠핑장을 찾았습니다.

정말 긴 연휴다 보니 서울 근교에는 캠핑장 자리가 하나도 없네요.

아무것도 없는 조그만한 캠핑장까지도 모두 만석이군요.

원주 행복빌리지 캠핑장도 만석이던 것이 어떻게 취소분이 나왔는지 겨우 예약했네요.

말이 원주지 영월하고 더 가까운 듯 합니다.

원주 행복빌리지 캠핑장은 크게 파쇄석 구역과 솔밭 구역으로 나뉩니다.

거진 다 파쇄석 구역이고 솔밭에는 몇 사이트 없네요.
당연히 솔밭 구역이 좋습니다. 차가 못 들어가긴 하지만 바로 옆에서 나르기 때문에 짐 날라야 하는 부담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방방장도 있습니다. 미취학용, 취학용 두개가 있는데 워낙 아이들이 많은 캠핑장이라 방방장이 인산인해네요.

캠핑장 텃밭도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땐 고추만 남았네요. 고추는 잘 따먹었 습니다. 고추 정말 맵군요.

화장실이나 개수대도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단, 사이트 수에 비하여 화장실과 개수대가 적은 편입니다. 줄서서 기다릴 때도 있네요.

냇가도 있어 아이들 물장난도 할 수 있습니다.

원주 행복빌리지 캠핑장은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하네요.

지금 계절에만 할 수 있는 사과 따기 이벤트입니다. 한상자에 3천원.

너무 작은 사과라 먹을 게 많진 않습니다. 하지만 당도가 높아 맛은 있네요.

향초 만들기도 하고.

메기잡기도 합니다.
이번에도 꼴랑 한마리 잡았습니다.
매운탕거리는 매점에서 파나보더군요. 많이 잡으면 매운탕 해드시면 됩니다. 손질이 문제긴 하지만...

캠핑장 주인이 저녁 6시쯤엔 어묵꼬치도 공짜로 나눠줍니다. 맛나더군요.
7시 20분부터 아이들 영화상영도 하고요.

거리가 멀고 자연환경이나 시설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다 보니 주인장이 여러모로 사람을 끌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시네요.

그렇기에 아이들이 놀기엔 좋은 캠핑장입니다.
어른들은 아이들이 좋으면 좋은 거죠.

이번에도 즐거운 캠핑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