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5월 5일~6일 1박2일 일정으로 강화도에 있는 렛츠고 강화캠핑장에 다녀 왔습니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캠핑 가기 꺼려지는데요, 미세먼지 지도를 보면 오히려 강화도가 미세먼지가 적더라구요.

렛츠고 캠핑장은 산속에 위치해 있네요.
계단식 사이트에요. 아직은 개발중이라 캠핑장이 좁습니다.
여기가 등산로는 아닌지라 캠핑장을 벗어날 수도 없고. 그냥 캠핑 사이트가 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신 조용해요.


여름에는 조그만 풀장이 있으니 아이들 풀어놓기는 좋겠네요.


산 위쪽으로는 사이트 공사중입니다.


화장실, 샤워장은 깨끗해요.
요즘은 안깨끗한 곳이 없긴 하죠.

캠핑장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습니다.


점심 먹고 뒹굴뒹굴 놀아도 시간이 많이 남네요.
어린이날 기념으로 동막해변으로 가봅니다.


바다 구경을 하러 간 건데 이렇게 됐네요.


갈매기 새우깡 주는 걸로 마무리.


정말 사람 많네요. 저희도 여기 텐트 치고 삼겹살 꿔먹고 싶군요.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꼭!


동막해변 바로 옆 분오리돈대도 들려 봅니다.

강화도는 여기저기 들릴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캠핑 오기 참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