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9월 1일 중랑캠핑숲에 갔습니다.

막내가 숲체험 수업을 중랑캠핑숲에서 하네요.
막내가 가장 좋아하는 수업(?)입니다.

중랑캠핑숲은 처음 와보네요. 나중에 캠핑 오면 어떨까 하는 마음에 첫째와 같이 산책을 다녔어요.

생각보다 상당히 넓네요. 첫째가 걷는 걸 좋아하지 않기도 하지만 넓어서 다 못돌아 다닐 정도에요.

잔디광장에 돗자리 깔아 놓고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잔디광장에서 아이들과 축구를 하면서 놀면 좋을 것 같아요.

이름은 모르겠는 키가 큰 강아지풀이 참 이쁘네요. 찾아보니 아프리카가 원산지인 수크령이라는 외래종 풀이네요.

산책길이 이뻐서 걷고 싶게 만듭니다.

청소년 체험의 숲은 아이들에게 정말 재미있어 보이는데, 운영하진 않네요. 상시적으로 운영하면 더 좋겠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중랑캠핑숲에는 캠핑장이 있습니다. 물론 예약이 하늘의 별따기죠.
여기는 게스트 불러서 같이 술마시는 목적이 크죠. 근데, 아이들도 놀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좋네요.

사이트가 넓직넓직합니다. 평일이라도 한번 예약해서 가봐야 겠네요.

봄가을에 산책하기 좋은 중랑캠핑숲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