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 6월 8일~9일 1박2일로 연천 땅에미소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6월 6일~8일 송지호 캠핑장에 갈 생각이었는데, 7일날 강풍이 예고되어 취소하고 급하게 1박2일로 연천 땅에미소 캠핑장을 예약했습니다.

연천 땅에미소캠핑장도 꽤 유명한 캠핑장이라 예약이 쉽지 않은데요. 저희는 누군가 취소했는지 1자리가 생겨서 얼른 예약했습니다. 

잔디광장이 굉장히 넓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캠핑 내내 잔디광장에서 놀았답니다. 잔디광장에서 놀 수 있는 놀이감을 꼭 챙겨 오세요.

캠핑장 구경을 위해 한바퀴 돌아봅니다.

수영장, 놀이터 근처 사이트는 구획이 깔금이 정리되어 있고 텐트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어 마치 마을 같은 느낌이네요.
이쪽에 편의시설이 모여 있으니 아이들이 있는 집은 이쪽에 자리 잡으시면 좋겠네요.

잔디광장, 체험농장쪽 사이트들은 좀 한가한 느낌입니다. 조용하게 캠핑을 즐기시려면 이쪽 사이트가 좋을 것 같습니다.

체험농장은 굉장히 넓습니다. 마치 그냥 농사를 짓는 느낌입니다.

캠핑장에 가기 전에 지도로 볼 때는 캠핑장 옆으로 한탄강이 흐르던데, 막상 와 보니 한탕강은 캠핑장 바로 옆 100미터 아래에 있습니다.

한탄강은 그냥 관상용입니다.

대신, 6월초인데도 벌써 수영장을 운영하네요.
수영장은 지하수를 이용해서 물이 정말 차갑습니다.
그럼에도 아이들은 그걸 기꺼이 참아냅니다.

물놀이를 마치고 너무 추워서 꼭 껴안고 있는 아이들입니다.

어린이 놀이터도 꽤 넓네요. 유치원생들이 놀기 좋아보입니다.

짤순이도 있고,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개수도대 넉넉하고 따뜻한 물도 잘 나옵니다.

저희는 수영장 길건너편 주차장 같은 부지에 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길 건너로 수영장이 보입니다. 여기도 편합니다. 길로 차량이 다니는 것도 아니고 편의시설도 가깝습니다.

이번주 아이들 체험놀이는 팥빙수만들기와 상추 따기 입니다. 1만원이네요.

4시에 유기농체험장으로 이동하여 간단한 설명을 듣고는 상추를 땁니다.

열심히 상추를 따네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상추가 연하니 아삭아삭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딸 수 있을 때 많이 따세요.

팥빙수도 만듭니다. 재료만 넣어주면 끝입니다.
맛은 정말 좋습니다.

그렇게 하루가 후딱 지나갑니다.

불꽃놀이로 하루를 마감합니다.

다음날 일요일 아침. 매점도 넓어서 물건들이 꽤 많답니다. 매점에서 TV를 볼 수도 있어서 만화를 보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솜사탕 기계도 있는데 운영은 안하네요. 배드민턴채는 매점에서 빌릴 수 있으니 귀찮으면 배드민턴 공만 가져오셔도 됩니다.

땅에미소 캠핑장은 수영장, 놀이터도 좋지만 무엇보다 잔디광장이 압권이네요.

좀 멀긴 하지만 봄,가을에 와서 잔디밭에서 축구도 하고 스티로폼 비행기도 날리고 배드민턴도 치며 놀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이렇게 이번 캠핑도 성공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