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 8월 17-18일,1박 2일로 원주 감악산캠핑숲에 갔습니다.

요즘 주말마다 비가 왔는데 이번주는 화창하니 좋네요.

원주 감악산캫핑숲은 원주 신림면에 황둔천을 끼고 있는 캠핑장입니다.
예전에 왔던 행복빌리지캠핑장이 바로 옆에 있네요. 
이곳도 황둔천을 끼고 쭉 다 캠핑장입니다.
그만큼 캠핑장하기 좋은 위치라는 거겠죠.
원주이긴 하지만 영월에 더 가깝습니다.

1박인만큼 그냥 팝업텐트만 치는 초간단 캠핑을 했습니다.

캠핑장 나무가 우거진 자리라 타프를 안쳐도 충분히 시원하네요.

캠핑장 전경은 대략 이렇습니다.

올 때만해도 계곡이 너무 낮지 않을까 하고 기대 안하고 왔는데 계곡도 꽤 괜찮습니다.
성인 허리춤까지는 옵니다.

근데 물이 정말 차군요. 오래 수영하진 못하겠네요.

저희 아이들도 하루종일 물가에서 놀았는데 대부분은 다슬기 잡고 피래미 잡으며 시간을 보냈네요.

요즘엔 계곡 캠핑장도 수영장은 꼬박꼬박 있네요. 수영장 물이 따뜻하니 계곡보다는 수영장에 더 사람들이 많군요.

저희집 애들은 계곡에서 논다고 수영장 안가려는 걸 블로그 사진 찍는다고 들여 보냈네요. 착한 모델들.

수영장 옆으로 방방장도 2개 있습니다.

매점 건물.

매점건물 옆으로 장난감 레이싱카 트렉이 있네요. 자판기에서 레이싱카도 팝니다.
아이들한테 레이싱카 사준다니 비싸다고 안산답니다. 검소한 아이들..

살짝 아쉬운 건 개수대에 따뜻한 물이 꼭지 2개에서만 나오네요. 기름 때만 온수로 행구면 되니 크게 불편하진 않지만 어쨌든 그렇습니다.

숲속 캠핑 느낌이 물씬 나서 좋습니다.
사이트 크기도 큰편이에요.

아이들이 계속 와서 놀아달라는 캠핑장이 있는 반면 아이들이 어딘가 가서 밥때 되면 찾으러 다녀야 하는 캠핑장이 있죠.
여기는 후자에요.
아이들도 저도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이번 캠핑도 성공이네요!
반응형

'돌아다니기 > 캠핑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레캠핑장, 호명호수  (0) 2019.10.19
포천 자일랜드캠핑장  (0) 2019.09.01
영월 법흥계곡 남강캠프  (0) 2019.08.08
충주 반딧불오토캠핑장  (2) 2019.07.14
나무 그늘이 좋은 가평 휴림 캠핑장  (0) 2019.06.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