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 1월 19일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킹덤 수영장에 갔습니다.

이날도 미세먼지는 최악이네요.
미세먼지가 많은 겨울철은 실내수영장이 답입니다.

이곳은 아예 티켓 발권하는 사람이 없네요. 겨울철은 한가해서 그렇지 싶습니다.
여름에 사람이 몰리면 무인발권기로는 불가능하겠죠.

파크하비오 워터파크는 지하에 있답니다. 꽤 넓은편이에요.

수영장은 파도풀이 메인인듯 싶군요.
파도풀에서 좌우로 통로가 있습니다. 저는 이게 워터킹덤 수영장의 유스풀인가 했더랬죠.

아이들 액티비티도 꽤 재미있게 꾸며져 있네요.
결코 쉽지 않습니다. 사실 쉬우면 재미가 없고 어려우면 못하는데 난이도를 적당히 잘 맞춰 놓았네요.

슬라이드는 아래처럼 어린이용이 있고,

 

긴 슬라이드도 3개가 있어요. 2인용 튜브로 타는 것과 1인용 튜브로 타는 거 그리고 맨몸으로 타는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줄이 길진 않은데 대기시간은 꽤 되네요. 그래도 아이들이 신나서 탑니다.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 워터킹덤 수영장의 백미인 유스풀(?)입니다.

처음엔 이런 건지 모르고 들어갔다가 깜짝 놀랐네요. 잔뜩 신이 났습니다. 

 

일반적인 유스풀과는 차원이 다르네요. 길이는 거의 300m는 넘을 것 같아요.
게다가 파도가 칩니다. 전 2바퀴 돌고나니 배멀미가......

이거 경험하러라도 꼭 와봐야 합니다.

 

식당은 깔끔합니다. 가격은 수영장이라 비싸지만 맛있어요.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 워터킹덤 수영장의 단점이라면 지하에 있다보니 야외 노천탕이 없다는 겁니다.
겨울철 수영장은 찬바람 맞으며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는 맛에 가는 건데, 아쉽네요.

하지만 실내가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어차피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 워터킹덤 수영장은 실외 풀장이 없기 때문에 겨울에 와도 온전히 수영장을 다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