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5월 3일 ~ 5일 홍천 예담숲 캠핑장에 왔습니다.

춘천고속도로 설악IC로 나가면 금방이라 집에서 1시간도 안걸리네요.

사이트는 많지 않은데 캠핑장은 수영장과 짚라인이 있어서 무지 넓네요.

사이트에 나무가 많지는 않네요. 타프는 필수에요.


인조잔디 운동장에도 사이트가 있습니다. 운동장옆 데크에 설치도 가능합니다.



워터슬라이드가 있어서 아이들은 신났네요.

5월달이라 아직 수영장은 오픈 전이지만 워터 슬라이드는 운영 중이라 수영하는 친구들도 많습니다.



짚라인은 1박에 쿠폰 1장씩 줍니다. 아이가 두명이면 두장씩. 근데 운동장을 가로질러 가다보니 키가 큰 고등학생 정도되면 못타네요.

 


방방장도 있고 범퍼카 (범퍼카도 쿠폰 줍니다)도 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네요.


학원 빠지면 안된다고 캠핑 안가겠다던 첫째. 온라인으로 학원 강의를 3시간 들었네요. 코로나로 오프라인 온라인을 같이 운영해서 겨우 캠핑 왔네요.


우리 사이트 뒤에 지나가던 뱀.

 
마지막 오는 날엔 인당 5천원씩 내고 사격 체험도 했습니다. 친절히 오랫동안 체험 시켜주셔서 감사.

넓은 수영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집은 여름에 오면 참 좋은 캠핑장입니다.

이번 캠핑도 성공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