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오어의 무한매수법을 처음 본 건 약 4개월 전쯤 어떤 블로그에서였다. 
대략적인 방법에 대한 설명이 있었는데, 뭔가 사짜 같은 느낌이 많았다.
코스트에버리징 방법이야 아주 예전부터 있던 방법인데, 그걸 40분할로 딱 정해서 나누고 뭔가 정확한 매수, 매도 공식으로 정리해서 이를 따라 하는 게 많이 어색해 보였다. 

며칠 후 서점에 갔다가 그 무한매수법이 책으로 나온 걸 봤다. 
블로그에서는 사짜 처럼 보였는데, 내가 봤던 투자 방법론이 책으로 나온 걸 보니, 조금 반가운 마음이 들었다.
그 후 까페를 찾아가서 더 정확히 방법론을 습득하고, 지금은 그 방법론으로 주식 매매를 하고 있다.

매매 종목, 40분할, 매수/매도가가 정확히 정해져 있어서 주식의 초보자도 쉽게 기계처럼 거래할 수 있으며, 수익률도 과가의 데이터와 현재의 수익으로 계속 검증되고 있다.

이 책의 내용은 사실 네이버 카페에 더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지금은 방법론도 업그레이드가 된 상태라 굳이 책을 읽지 않아도 되었지만, 꼭 읽어보고 싶었다.

나의 주식투자의 터닝포인트가 된 책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